포르테8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작두 조회 1회 작성일 2020-08-13 11:40:30 댓글 0

본문

2008년 8월 21일 포르테 신차발표회

2008년 8월 21일 포르테 신차발표회

[타로카드/연애운] 8월 연애운

복채는 구독과 좋아요✨



[타로점 보는 방법]
☝️카드 셔플장면을 보면서 같이 뽑아보기
☝️카드파일로 뽑기
☝️스톤으로 뽑기

세 가지 방법중에 가장 끌리는것으로 자유롭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두 개의 카드가 눈에 들어온다면 두 가지 모두 들어주셔도 좋아요, 각각의 카드에 여러분의 상황이 들어있을수있습니다 제너럴리딩이기에 모든분들에게 다 맞을수는 없다는점 참고해주세요!
타로호랑 : 카드선택 (스톤x) 04:27
카드선택 (스톤o) 04:58


1번 솔로 05:27 커플 12:27

2번 솔로 17:48 커플 24:19

3번 솔로 29:37 커플 36:07

4번 솔로 41:06 커플 47:58

5번 솔로 52:55 커플 59:15
김하은 : 3번
뮤뮤 : 4
b b : 커플 4
가나다라마바사 : 4번 솔로
초코 : 4번 뽑았는데 소름...
매번 뽑을때마다 신기하다
ᄃᄆ : 이쯤되면 타로 보러 오는 게 아니라 타로 카드 뽑을 때 소리가 너무 중독적이라 그거 들으러
오는 듯...저만 그렇나요...?
희희 : 3번
1 1 : 5 솔로









기다리는 사람이 따로 있음. 상황적으로도 연애 불가능 연애보다 더 중요한 계획이 있음. 이번 8월은 인생 목표를 위한 일을 우선순위로 두고 있어 연애를 시작할 여유 X 금전적인 문제가 있을 수 있음. 지출이 많거나 목돈이 크게 나가는 일. 데이트하기에는 부담스러움이 있을 수 있음. 인연을 만나는 것 보다 먹고 사는 문제가 더 큼. 심적으로는 쓸쓸하나 현실적으로 냉정하게 상황 판단을 해봤을때 연애를 맘 편하게 할 수 있는 때가 아님. 이번 달은 개인적인 일, 학업에 매달려서 바쁘게 보낼 수 있음 주변은 소개팅이나 소개받는 일이 있을 수 있음. 그러나 부담스러워서 거절할 수 있음. 그런 일들이 감정소모, 스트레스로 이어질 수 있음. 썸타는 상대가 있다면 신경써야하는 문제들, 몸이 바빠지는 상황이 생기며 연락이 뜸해지고 대화가 무미건조해짐. 나중엔 먼저 연락을 끊으려 할수도 있음. 연애적으로는 힘드나 일적으로는 성과를 얻을 수 있음. 맘에 드는 사람을 골라 만나려니 맘이 내키지 않고 부담스러움. 일은 목표가 있기때문에 의욕적으로 추진력을 가지고 성취 가능. 내면의 공허함이나 결핍들을 이달엔 중요한 목표들로 채워나가는 것이 좋음. 스스로의 내면을 다지고 커리어를 쌓아나가야할 시기임. 현재의 불안정한 상황이 안정을 찾아가고 마음에 여유가 생겼을때 주변을 통해 소개를 받거나 돌아다니며 인연을 찾아나가야 좋음. == 8월은 연애 휴식기. 일에 집중할 것
Eunbi Cho : 4번 커플
... 겁나 소름... 남자친구가 군대가고 제가 시험기간이라..... 연락이 좀 소홀해지고 점점 의무감처럼 느껴졌는데... 듣고 진차 소름돋앗어요..ㅠㅠㅠㅠ

포르테 디 콰트로 -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불후의 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Immortal Songs 2] 20200516

포르테 디 콰트로 -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BH Moon : Real Song, Real Singers. It touched me.
로우로우 : 미쳤다....
Adelaide : ㅠㅠ다른 거 보다가 우연히 들었는데 눈물 펑펑 흘렸네요
은주ROSA : 감성장인 포디콰 최고시다
don't worry behappy : 너무 좋네요 포르테 디 콰트로 불명에서 더 많이 보고싶어요
ming : 전에는 넘 조아서 진짜 하루에 한번씩 혹은 넘게 들었는데
지금은 그냥 반복재생입니다 클났어욤ㅎㅎㅎㅎ
송낙타 : 절제미가 참 아름답습니다...
유이정 : 언제나 자극적이지 않게 뭉근하게 본인들이 전하고자 하는 음악의 본질을 전달하려고 하는 것 같은 포디콰 그냥 팬으로서 좋아하는걸 떠나서 진짜 평생 따라갈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게하는 팀이다❤
자몽티 : 몇달째 왔다갔다 하면서 듣고있어요ㅜㅜ 들으면 들을수록 깊이가 있고 음악에 대한 사랑이 느껴지는 노래를 하는 팀❤
lansmap : 이런 팀 또 없습니다ㅠㅠ 포디콰덕이라서 행복해요 포디콰만 믿고 따라갑니다ㅠㅠ

... 

#포르테8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7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ravelrm.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