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토스트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내일은피구왕 조회 19회 작성일 2020-09-21 11:54:21 댓글 0

본문

ENG) 발뮤다 토스터, 6가지 요리 레시피모음

발뮤다 더 토스터를 활용해서 만들 수 있는
6가지 요리 레시피 영상입니다.
'BALMUDA The Toaster' recipes

발뮤다 더 토스터를 사용한지는 2년정도 되었는데요.
죽은 빵도 바삭~하게 살려내는 요아이는
제 주방에서는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이에요.

식빵을 활용한 여러가지 토스트부터 시작해서
크로와상, 피자, 떡을 겉은 바삭하게 속은 촉촉하게 만들어 주고

'클래식 모드'라는 오븐기능까지 갖추면서
거의 만능인 발뮤타 더 토스터 !! 입니다.

저는 간단하고 맛있는 레시피들을 준비해봤어요.

1. 마늘빵
2. 마약토스트
3. 군만두
4. 누룽지
5. 고구마 스틱
6. 먹태구이

간식이나 야식으로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요리에요.

영상 마지막쯤엔 간단한 발뮤다토스터 청소 방법도 알려드리니깐
꼬옥~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류니의 살림로그, 오늘도 영상 재밌게 봐주시고
구독 \u0026 좋아요도 눌러주세요 (꾸벅)


#발뮤다토스터 #발뮤다 #레시피
김둥 : 발뮤다로 뭘 해야할지 고민이었는데 다양하게 쓰이네요!! 영상도 예쁘고 ASMR 같아용!!
마약토스트 할 때 냉동된 식빵은 얼마나 돌려야할까요?!
김수정 : 저도 얼마전에 발뮤다 구매해서 레시피 찾아보고잇엇은데 꿀팁 많이 배워갑니다! 근데 법랑트레이를 쓰면 아랫면도 고루 잘 익나요? ㅜㅠ 따로 주문한 노다호로 법랑트레이로 토스트하니 아랫면은 바삭해지지않던데 영상에서는 아랫면도 바삭하게 구워지는것 같아서요
이캔디 : 크로와상 생지 구울 수 있나요?
Jae Won Park : 영상이 너무 좋아요 또 다른 레시피 있음 비디오 찍어주세용!!
투진도 : 혹시 먹태 정보 좀 알 수 있을까요?? 넘 맛있어보여요ㅠㅠ
Molly Mostly : Thinking of getting the Balmuda and was wondering how to clean, if it can make other kinds of food other than toast, and what kind of ware/dish to use. Hence this has been super helpful. Thanks!
히토리 : 영상이 참 포근한거 같아요.
발뮤다 토스트기로 어떤 요리가 가능한지
궁금해서 찾아보다가 왔는데
결국 끝까지 봐버렸네요
촬영은 어떤 카메라로 하시나요?
영감탱가만안둬 : 영상속에서 나오는
나무도마랑.. 화이트 토스트 하실따 화이트 트레이
구입처 궁금해요 ㅜㅜ
제시브Jessibe : 쟁반도 포함되어있나요??
ville1303 : Really good video, greetings from Finland

비스카 오븐 토스트기 HNZ-V160GH


랄라라후둘루 : 오븐 열이 몇도정도되요?

발뮤다 더 토스터 3년사용후기 및 리뷰.. 구매고민중이시면 보세요.. / BALMUDA THE TOSTER REVIEW

발뮤다 더 토스터 3년 썼습니다.
리뷰 겸 사용모습 올려봅니다...
구매 고민중이신분 사야할지 말아야할지
딱잘라 말해드릴테니 영상보고 좋아요구독~

#발뮤다 #토스터기추천 #발뮤다더토스터 #피자데우기
#토스터기 #혼수 #가전
몽쉘통통 : 이건 아닌거가타요 애초에빵은살아잇지아느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세일 : 도움이 됐어요
Shine Hong 샤인 : 애초에 죽은빵..푸하.. 살까말까 고민중이었는데 그냥 사라고 하시면..ㅋㅋㅋ!!??
Hya : 청소는 번거로운 편인가요
이크고양이 : 영상보고 고민하느니 사려고 구입했습니다.. 오픈할때 원래 이렇게 쉽게 오픈이 되나요?? 제것만 그런건지.. 옆에 충격에도 앞뚜겅이 열릴것만 같아서 여쭤봅니다..
야델 : 잘생김
SY김 : 피자 데울때도 물 넣으셨어요?
매일매일궁금한다육이 : 반갑습니다
영상잘보고9독좋아요
놓고갑니다
제영상체널도 놀러오세요
kyoungho kim : '어 이 씨 찍기 전에 닦을 걸'

... 

#오븐토스트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6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ravelrm.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