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니본신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타요 조회 1회 작성일 2020-08-01 07:55:01 댓글 0

본문

백화점에서 코트 원피스 쇼핑 & 하울! + 올라프 카페 vlog☃️ [ENG SUB]

안녕하세요 옳라프여러분
아옳이 김민영입니다❤️

오늘은! 백화점에서 쇼핑도하고 하울도하고
올라프❤️카페에 가는 브이로그도 담아봤어요
옳라프를 만난 기분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고계신가요?!
모두모두 즐거운 주말이 되기를 바래요


(+) 구독 좋아요 + 이메일 주소와 함께 댓글 남겨주신
옳라프 세 분을 추첨해서 '올라프 굿즈'를 선물로 드릴게요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

인스타그램: @minyoung_aori

#명품하울 #쇼핑하울 #올라프


-

❕상품정보

"끌로디피에로"

자켓 PKA69K9 ₩649.000
스커트 PSA69S7 ₩409,000

"마쥬"

원피스 JNA6926 ₩569.000
원피스 JNA69NX ₩569.000

"레니본"

니트원피스 RNW89K8 ₩699,000
캐시미어 코트 RHW7911 ₩1,390,000
도트라마 코트 RHW7936 ₩1,690,000


-

BGM

Happy Mistake

Track : Happy Day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Dog Park
아옳이 : bks****@naver.comsa****@naver.comding*******@gmail.comwy****@naver.com1004****@naver.com이벤트 당첨자 세분이었는데 다섯분으로 뽑았어요!!이번에는 정말 댓글달아주신분 모두한테 막 드리고싶었는데 .......아쉽아쉽....!!ㅠㅠ다음에는 더더더더 많은분들께 선물할수있는 이벤트 준비해볼게요~~~^^항상 정성스럽고 사랑가득한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그 예쁜마음 돌고돌아 옳라프친구들에게도 좋은일로 돌아오기를 기도할게요 :)힘들고 우울한일도 일어나는 인생!ㅠㅠ 우리 같이 따뜻하고 행복하게 살아가요 !!저도 노력할게요 늘 감사하고 사랑해요!!!!!^_^♥
한채은이 : 어? 남편분이 게셨군요 저는 결혼안한 아가씬줄 알았어요
한여령 : 영상이 많은 도움이 되었어용ㅠㅠ 브랜드 추천 감사합니다!♡ +여름 하울도 부탁 드려용..ㅎㅎㅎㅎ
토니몬타나 : RENEEVON 옷 민영님이 입으면 공주님 이고 내가 입으면 공주님옷 훔쳐입은 시녀
백소연 : 큰 눈망울에 오똑한 코, 시원한 입꼬리가 진짜 올라프랑 닮으셨어요!
루씨방정 루씨크Lucy's closet : 구독
우오아 : 하..고급져 너뭉이뻐 이언니 ㅜㅜ
ᄋᄉᄋ : 코트 네이비도 너무너무 귀여웠는데 네이비도 같이 질러버렸어야!!!
FANBOY LARPEE : Thank you for putting English subtitles ! I hope you can keep putting English subtitles. I like your videos !
samanda lee : 사진은얼굴이갸름한데 영상은땡글하네요 신기
저 분홍코트는진짜안어울려요 목짧은얼굴통통족에겐..목길고얼굴갸름한 윤아같은애들한테어울릴듯
진짜디자이너가추천한옷이 더잘어울림

[2020 미샤 봄신상] 뽀따랑 같이 쇼핑 갈 젤리뽀님~? 2020 미샤(MICHAA) 봄 신상 옷 구경가요~

가끔 아주 중요한 자리에 갈 때 격식 있는 정장이나 원피스가 필요할 때가 있잖아요?

뽀따가 예전 원피스 영상에서 브랜드 원피스도 소개해 드린 적도 있었잖아요^^

항상 브랜드 옷도 패턴이 좋으면 원단이 아쉽고 원단이 좋으면 패턴이 아쉬울 때가 있더라구요

패턴과 원단 둘 다 괜찮은 브랜드(MICHAA)를 발견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뽀따랑 같이 쇼핑해요~

다음에 또 다른 브랜드도 가보는걸로요~^♡^

뽀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ottatv/\r
뽀따TV 구독 (무료) : https://goo.gl/1nM6hF\r
뽀따 언니의 뷰티 꿀팁을 놓치지 않으려면 '구독', '좋아요' 필수!\r
뽀따TV 메일 주소 : pottatv@gmail.com

#2020 #미샤 #MICHAA
해피트리 : 맞아요
저도 미샤 좋아요^^
Cindy Kye : 다 너무 이쁘게.잘.어울리시는데 하늘색정장도 유니크한 색상이랑 고급짐이 다르고 중간 처음 블랙도 그리고 레이스가 정말 정말 이뻐요!! 식단조절하시도 몇킬로 빠지신건가요...? 날씬함이 아가씨 같네요.
강제니 : 뽀따님~@너무이뻐요 모델도전하세요
이미련곰팅 : 고급스럽고 멋지세요^^
또리또리 : 50중반이라구요? 헉.......몸매관리비법알려주세요.저 40살이예요 ㅜ
또리또리 : 피부과에가서 어떤주사를 맞아야 하얗게 되나요?
또리또리 : 뽀따언니 요영상의 머리 어떻게한건가요?
호순이 : 뽀따언니 30대인줄 알았는데 오십중반이시라니요~
넘넘 이쁘시궁 날씬하고 키도 크시네요
옷이 다 잘어울리세요~
머리스탈 그렇게 하시니깐 정말 아가씬줄~~ㅋ
Christine Hwang : 키가 어떻게 되시나요? 옷이 다 너무 잘어울리네요.
최민숙 : 일단 몸매가 되야 입는데ㅠㅠ
뽀다 언닌 다이뽀^^

가을옷 뭐입지? 신강 브랜드 3곳 쇼핑 다녀왔어요!(피팅모델이 알려주는 사진 예쁘게 찍는 꿀팁 포함) | 대리만족 쇼핑 | 신티쇼

이제 가을옷 준비 하셔야죠?
신티쇼가 대리만족 쇼핑!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으로 가을옷 쇼핑을 다녀왔습니다❣
피팅모델 다연과 패션 대기업 바잉MD 출신 고은의
대리만족 쇼핑
- 제휴/협찬/광고 문의 : shintshowbiz@gmail.com

---------------------------------------------------------------------
영상 내 의상정보
■ 지고트
원피스 JJ8-AO-OP26-720 (658,000원)
블라우스 JJ8-AO-BL26-720 (458,000원)
원피스 JJP-AO-OP02-610 (538,000원)
코트 JJ9-AO-JK11-750 (698,000원)
핸드백 JIR-A4-BF02-600 (598,00원)
투피스 재킷 JJP-AO-JKN1-340 (598,000원)
스커트 JJP-AO-SKN1-340 (328,000원)

■ 미샤
원피스 MIJ9-BOP-800 (1,390,000원)
재킷 품절
원피스 MIJ7-WOP-811 (799,000원)

■ 라코스테우먼
원피스(와인) EF8470-19C (219,000원)
원피스 (그레이) EF8756-19C (259,000원)
카디건 (블랙0 AF8705-19C (269,000원)

#대리만족쇼핑 #가을옷쇼핑 #신티쇼
#지고트 #미샤 #라코스테
신티쇼 : 문의주시는분들이 많아서 영상에 나온 제품 정보 공유드립니다.
촬영 장소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며, 품번은 아래와 같습니다. ^^


■ 지고트

원피스 JJ8-AO-OP26-720 (658,000원)

블라우스 JJ8-AO-BL26-720 (458,000원)

원피스 JJP-AO-OP02-610 (538,000원)

코트 JJ9-AO-JK11-750 (698,000원)

핸드백 JIR-A4-BF02-600 (598,00원)

투피스 재킷 JJP-AO-JKN1-340 (598,000원)

스커트 JJP-AO-SKN1-340 (328,000원)

■ 미샤

원피스 MIJ9-BOP-800 (1,390,000원)

재킷 완판

원피스 MIJ7-WOP-811 (799,000원)


■ 라코스테우먼

원피스(와인) EF8470-19C (219,000원)

원피스 (그레이) EF8756-19C (259,000원)

카디건 (블랙0 AF8705-19C (269,000원)
오리오리 : 4:43 피팅하고 가디건 늘리니까 직원분이 사실거냐고 물으시는건가요??
CLOE클로에 : 바로 연예인만들어주는룩
수펭 : 안녕하세요
본방인지 제방인지는 모르겠지만 방송에서 나온 셔츠원피스 진짜예쁘네요
식광 : 0:58 목선부터 각선미까지 마르고 늘씬한 몸매 퍼펙트!
해피해피 : 정말대리만족이네요~~이쁘닷 가즈아 신세계백화덤
yun nadia : 사지않으며 피팅만하나요?
용돌 : 여긴 백화점이 없는 곳이라 인터넷으로라도 사고싶은뎅ㅠㅠ 입으신 옷들 모델명 알고싶어요ㅠㅠ
미셸TV - MICHELLE TV : 여성스러운 룩들 좋아해서 미샤랑 지고트 너무 마음에 들어요 :) 다 예쁘네요!
blair k : 지고트랑 미샤 스타일 좋아하지만 가격대가 높아서 멀게만 느껴졌었는데 ㅋㅋㅋ 저도 입어보고싶어유 옷 넘 이뻐요 이런 컨텐츠 넘 좋네용

... 

#레니본신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6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ravelrm.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