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슈퍼에어로시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플러워리 조회 13회 작성일 2020-09-23 08:13:24 댓글 0

본문

허접하지만 알찬 버스! 2019 슈퍼에어로시티(스쿨버스) 리뷰1

#버스 #대형버스 #슈퍼에어로시티 #스쿨버스 #시내버스 #버스시승기

2019 슈퍼에어로시티 스쿨버스 리뷰 입니다.
첫 촬영이고, 편집없이 올리는 영상이기에 말실수가 상당합니다...^^

평소 버스나 스쿨버스가 궁금했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됬으면 좋겠습니다^^

조만간, 주행 영상도 업로드 하겠습니다.
HOON CAR 훈카 : * 버스, 버스캠핑카 관련 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현재 차량이 제작 단계에 있어서,
운행이 시작되는데로
최대한 빠르게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코로나 등... 여러이유로 차량 제작이 지연되는 상황입니다 ㅜㅜ

(신차출고, 제작과정, 개조장비들 사용법, 운전영상, 조작영상등 편집까지 더하여, 여러편으로 제작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2020.05.16 훈카 -
구리빚 : 숏기어로 출고하시지~~
YHDS : 1:01 센서버튼 옆에 브레이크 페달을 발로 밟고있는 모습이 그려진 버튼은 무슨 버튼입니까? 그리고 이 기능을 ON하면 풋브레이크 밟을때마다 모니터 오른쪽에 무한대 표시가 뜨는 것입니까?
부산빠스 : 현대 '슈퍼'에어로시티는 2004년까지 출시한버스고 2004년 이후 차량은 '뉴슈퍼'에어로시티라고 불린답니다
장동규 : 현대 에어로시티 의자 딱딱해요?
이상명 : 이차량도 레드존경보음이 없나요??
달리는형철씨 : 저 사이렌 울리면 무슨 소리가 나는지 궁금하네
김민재 : 비상레버가 밖에도있네요
장동규 : 현대에어로시티 현대에어로타운이랑 같은 제조사 맞어요?
Jaso n : 이차 RPM 2100 정도에 락 걸리나요 아니면 2500까지 돌아가나요

[HD] 폐차되는 부산시내버스, 현대 뉴슈퍼에어로시티 (Busan Bus scrapping, Hyundai New Super Aero city bus, South Korea)

폐차되는 부산시내버스 15번 버스입니다. 현대 뉴슈퍼에어로시티 2008년식 버스로, 2019년 4월 폐차되어 고철 분해 되었습니다.

한국버스연구회 공식 블로그 :
https://blog.naver.com/jw96306/221737797968
한국버스연구회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koreabusmuseum/
강태연 지원맘 : 버스가 불쌍함
곰탱이 : 아깝네요 ㅜㅜ
클라스게임 : 버스 불쌍해ㅠㅠㅠㅠ
맛사탕러블리 : 이 분관종이네 자기가 버스 부시고 저희 버스 부셨어요 어때요 잘 보내셨죠 하고 자랑하는 거 같아 간종 관심 받고 싶죠
플레이카트 : 나만 썸내일보보 버스화재난거줄 착각했나?
엄마가준비한식사엎어버리는엄준식 : 15번 종점 가까이 사는데.. 10년식은 너무 엔진소리가 커요. 차라리 울리는게 나을 정도..
라장철 : 버스 은퇴 하고 폐차 대신 소품촬영용 했으면
kim jun Geun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선영 : 이버스는이제 고철로 해서 다른차에개 새로운생명을 준더
성준호 : 아깝다 ㅠㅠ

[운행종료!] 현대 구형 뉴슈퍼에어로시티 (2007~2008년 2월식) 영상 모음! Hyundai New Super Aero city (Old Look 2005~2008.02.)

2019년부로 모두 퇴역한, 현대 구형 뉴슈퍼에어로시티 (2005~2008년식) 버스 영상 모음집입니다.

서울에서는 2019년 10월, 신촌교통을 마지막으로, 구형 페이스의 뉴슈퍼에어로시티는 모두 퇴역하였습니다.
동혁짱TV : 구형 에어로 시티가 그립네요ㅠㅠ 저도 타본적이있어요 근데 재밌었어요 지금은 없으니깐 오램만에 영상으로 보네요 저가 구독합니다
남구준완 : 구형 뉴슈퍼에어로시티 제가 좋아하던 모델인데요. 대차되서 아쉽네요. 한 15년 동안 있었으면 좋겠는데 오래되서 대차되니까 아쉽네요. 지금 추억으로 쌓고 있습니다.
JH J : 구 nsac모델 중에 RPM을 올리면 쉬이이이익! 소리가 나는 차량이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요 동일모델인가요?
신도림행 204편성 : 서울 최후의 2007년식 구형 뉴슈퍼에어로시티는 보광교통 7021번의 7142호였으며 2019년 6월 24일에 저상 뉴슈퍼에어로시티 개선형으로 대차되었습니다
404ERROR : 진짜 중고딩떄 타고 다녔던 버스네요..탈때 특유의 구릿한 냄새하고 에어컨 킬때 이상야릇한 냄새란..
KRG39 # : 2:05 서울버스 301번 9216호 현대 뉴슈퍼에어로시티 차량은 현재 자일대우 뉴BC211 뉴로얄하이시티 중저상 2017년식 모델로 대차되었습니다
에너제틱Choi : 저 모델이 구형 540시리즈 끝자락이자 마지막 시리즈죠 인천 신흥교통 13번 제작년 8월 마지막 탑승했었고 그다음 개선형으로 바뀌었습니다. 저 모델 운전도 해보았는데 핸들반경이 커요....ㅠㅠ 아직 전영상의 교회차량과 구형인 520도 교회차량 그리고 인천 기아운전학원의 대형 연습용차량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자가용으론 가끔 보아도 영업용은 볼수 없죠 ㅠㅠ 기억에 남을것 같습니다. 또 하나 TMI 있자면 신형/개선형도 아직도 "540 또는 540저상"이라고 부르는 회사들 상당할겁니다ㅎㅎㅎㅎㅎ
갈암교통공사 yb2842 : 6515번남아있어여
성준호 : 08년식으로 보이는 저버스 우리동네에 한대 남아있던데..
PIELD : 5524 구형 에어로시티는 2018~19년 쯤에 에디슨 모터스 화이버드로 교체되었습니다

... 

#현대슈퍼에어로시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ravelrm.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