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생부다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쿠쿠 조회 16회 작성일 2020-10-17 11:17:24 댓글 0

본문

죽기전에 꼭 봐야할 연재중인 무협웹툰 TOP 5

첫 영상이라 많이 부족하지만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쳐야할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다음번 영상에는 고쳐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깡원 TV : 장씨세가 호위무사 추천드림
유승제 : 먼치킨이 재미있음
사랑을주기위해태어난사람 : 권왕무적 개쩐다 소설로봐도개꿀잼인데웹툰도잼네
Tiger Hip_ : 여기도 의를 에라고 쓰네 ㅋㅋㅋ
정원빈 : 아비무쌍을 저렇게 설명하나..
진지충. : 5위.학사재생
4위.아비무쌍
3위.화산전생
2위.월한강철룩
1위.고수
KR Garen 기민준 : 신마경천기 ㄹㅇ 꿀잼
카트윙잉 : 다들 진정한 무협만화가 먼지 모르네~허접해
감나무 : 묵향 다크레이디 재밌습니다. 대작이니 한번 보시길..




이거 재미없다는 분들도 계시는데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ㅋ
윤성혁 : 천애협로 봐보세요

"전생최면 가짜아니에요?" 디바걸스 전생체험 궁금증 풀어드려요 | 디바제니

#전생체험

※ 유투브 업로드→ 매주 월요일, 목요일

※ 카카오티비 생방 → 매주 목요일~월요일 9:30

※ 화요일과 수요일은 방송이 없습니다

카카오티비로 제니보러오는법!!
카카오티비 앱을 다운받으셔서 들어오시면 되고 카카오 플러스 친구도 등록해주세요~~~^^


인스타: deevajenny
이메일: deevajenny@gmail.com
디바제니Deeva Jenny : 디바걸스에서 전생체험했는데 다들 보셨죠?
아직 안 보신분들이 있다면
제니편- https://www.youtube.com/watch?v=uNhzXdmpuqI&t=8s
제시카편- https://www.youtube.com/watch?v=JXbgyxvwZKc
보시면 더 이해가 가실꺼예요^^
오늘 하루 다들 마무리 잘하세요~!
예슬 : ㅇ...앵무새는...ㅈ...전생에...ㅇ.....앵무새상으로 나오는거야?!?!
강현우 : 인연이라면
내생각에는 돌맹이를 던진
사람들이 제니님의 안티팬,악플러들
같다
돌맹이=배려없는말과욕
비웃음=헛소문
이런게 아닐까?
love*cavetown : 저는
전생도 볼수있다 생각하지만
자기가 무의식에 본인이 생각하는
자기 스스로의 ♥상( 이미지 )♥을 전생처럼
보는 경우도 있다고 생각함 자신이
깨닫지 못하는 무의식의 자아의
상을 본다거나
love*cavetown : 헉 ㅜㅜㅜㅜ보니 이야기할ㄸ울컥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ㅍ
오백원 : 전생체험 한 사람들 중에 조선 왕이 있을까 큼..재밌겠다.
박지희 : 감자 먹는다고 할때 엄청 웃었는데 공감하시는 분????ㅋㅋㅋㅋㅋ
연승 : 전생체험 영상으로 채널 유입되어서 디바걸스랑 디바제니 영상 50개 봤는데요... 전생체험 편집말고 풀영상 올려주세요
Water Foot : 이런기분 느낀적있으세요? 가만히 있다 뭔각 따올랐는데 너무 익숙하고 그 느낌에데해 생각해보려고 하면 사라지는기분
지윤 : 감자 ㅋㅋㅋㅋ

[너의 이름은 OST] RADWIMPS - 전전전세

일러스트주소:http://www.pixiv.net/member_illust.php?mode=medium\u0026illust_id=58713991

원본 주소 : https://www.youtube.com/watch?v=PDSkFeMVNFs

자막 도움 주소 : http://blog.naver.com/hhzoa?Redirect=Log\u0026logNo=220791892842

11월달 마지막 영상을 올리게 되네요 ㅎㅎ 이제 곧 1월달이니 머지않아 이 노래를 영화관에서 들을 생각을 하니 으흐흐...

영상은 매주 수요일마다 올리기로 노력은 했는데 영상에 대해서 배우고 싶은게 있다보니 이제 영상을 올리는 빈도가 줄어들거 같네요! 빈도가 줄어드는 만큼 좋은 작품을 들고 올테니 기대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마지막으로 구독과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구독하면소원이루워짐 : 얏토 메오 사마시타카이
소레나노니 나제 메모 아와세야 시나인다이
으소이요토 오코루 키미
코레데모 야레루다케 토바시테 키단다요
코코로가 카라다오 오이코시테 키탄다요
키미노 카이야 히토미다케데 무네가 이타이요
오나지 토키오 스이코데 하나시타쿠 나이요
하루카 무카시라 시루 소노 코에니
우마레테 하지메테 나니오 이메바 이이
키미노 젠 젠 젠 세가라 보쿠와 카미오 사가시 하지메타요
소노 부킷쵸나 와라이 카타오 메가카테 얏테키탄다요키미노 젠젠젠부 나쿠낫테 치리지니지니 낫탓테
모-마요와 나이 마타 이치카라 사가시 하지메루사
무시로 저로카라 마타 우츄-오 하지메테미요-카
돗카라 하나스카나
키미가 네뭇테이타 아이다노 스토-리
난오쿠 난코-넨분노
모노가타리오 카타리니 키탄다요
케도 이자 소노 스타카 코노 메니 우츠스토
키미모 시라누 키미토 쟈레체 타와무러타이요
키미노 키에누 이타미마데 아이시테 미타이요
긴가 난코분카노 하테니 데아에타
소노 테오 코와사즈니 도- 니깃타나라 이이
키미노 젠 젠 젠 세카라 보쿠와 키미오 사가시 하지메타요
소노 사와가시이 코에토 나미다오 메가케 얏키탄다요
소나 하쿠메- 젠야노 보쿠라오 다레가 토메루토 이룬다로-
모- 마요와 나이 키미노 하- 토니 하타오 타테루요
카미와 보쿠카라 아키라메 카타오 우바이릇타노
젠 젠 젠세카라 보쿠와 키미오 사가시 하치메타요
소노 부킷쵸나 와라이 카타오 머가케테 얏키탄다요
키미가 젠 젠 젠부 나쿠낫테 치리지리니 낫탓테
모- 마요와 나이 마타 이치카라 시가시 하지메루사
난코-넨데모 코노 우타오 쿠치즈사히나가라
바리망코 : 1:10 사가지라 하는거 실화?
super nova : 띵곡이긴 하다 ㅅㅂ ㅋㅋ
본체 : 아이 씨발 왜 이거듣고 귀정화하는데 너의 아부지는으로 자동재생되냐....황급히 튀어옴....ㄷㄷㄷ
최태 : 이 작품이 벌써 4년이 되다니 ㅠㅜ
LOVE 소율 : 이 영화를 넷플릭스에서 봤는데 전전전생으로 돌아가 영화관에서 다시 보고 싶다
K JH : 또 왔냐
뻁똆썚꼸 : '월월월세' 로 검색해서 찾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뮐뮐 : 와 이게 3년이나 됐구나..3년이란 시간이 일주일처럼 느껴지네 ㅋㅋㅋㅋㅋㅋ
흑우 : 솔직히 너의 이름은 안본 사람은 있어도 이 노래를 안들은 사람은 없다








하지만 나는 너의 이름은이 명작이기 때문에 너의 이름은을 6번 보고 이 노래를 100번 넘게 들었다.........(솔직히 너의 이름은 1번 보고 내용 다 이해함이라고 말하면 너의 이름은 안본거임. 내용을 이해하고 거기의 깊은 뜻과 신카이 마코토가 전하는 말을 이해하고 각각의 케릭터의 성격,마음등을 알려면 최소 10번은 봐야된다.
참고로 나는 지금 6번 봤으니 4번 더 보러 갑니다.)

... 

#전생부다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1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ravelrm.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