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낭염증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허니버터칩 조회 7회 작성일 2020-06-17 13:12:48 댓글 0

본문

[솔이네지식IN] 04. 여러분은 모낭염과 여드름을 구분 할 수 있으신가요?!

내 피부에 생긴 뾰루지가 여드름이 아닐 수도 있다?!
모낭염과 여드름의 차이점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여드름 피부 한의원!
미래솔 한의원의 유튜브 채널 '솔이네 진료실'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영상을 보신 후 재밌으셨다면 '좋아요' 와 '구독' 한 번씩 눌러주세요~!

※여드름과 관련된 궁금한 점은 영상 하단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진료/상담 문의는 한의원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미래솔 한의원 홈페이지★
http://www.miraesol.com

★더 많은 영상들이 궁금하다면~?★
https://www.youtube.com/channel/UCP4g...
#모낭염과여드름 #미래솔한의원 #여드름지식
세라꿍 : 입술옆에 뭐나서 영상보게되었는데 넘 예쁘?셔서 하나도 못배우고가여....
허윤아 : 턱에만 작은 여드름이나요ㅠㅠ 마스크쓰고 2일정도 지나면 꼭 턱에 올라오는데 여드름일까요?
coin노래방 : 선생님 제가 켈로이드 체질이고 가슴에 여드름으로 인해 켈로이드가 많은데요 희농성여드름이 생기면 피부과가서 먹는 항생제와 바르는 항생제를 처방해주셔서 그렇게 하다가 시간지나면 혼자 터져요 그럴땐 어쩔 수 없이 압출을 하는데 그럼 또 켈로이드성 흉터로 변하네요.. 혹시 이런 경우에 가슴에 화농성 여드름이 올라오면 피부과를 가서 압출을 하는게 맞을까요?
멍멍이 : 선생님 ㅠ 초면에 사랑해도 되나요??
난나눈누 : 겉으로 볼때는 염증이 안보이는데, 손으로 눌러보면 단단하고 동글동글한게 있어요. 그러다가 나중에 누르면 거울까지 터져요. 진짜로 겉으로 볼때는 (티나는 것도 있지만 ) 티가 거의 안나요 염증이 보이지도 않는데, 누르먼 터져요. 턱주변이 제일 심하고. 그러다가 요샌 볼로 넘어왔어요ㅠㅠ 이건 염증성여드름인가요 아니면 모낭염인가여ㅠㅠ
해님 : 선생님! 코옆에 한달전 모낭염으로 느껴지는 부분이 있어 베아로반을 삼일 바르니 사라져가지고 모낭염이구나 느꼈어요 근데 같은 자리에 똑같은 느낌의 여드름이 올라왔는데 다시 모낭염이 제발한거 맞나요..? 같은자리에 똑같이 날수 있는건가요 ㅠㅠ
이게나야 : 선생님 모낭염이랑 여드름이랑 같다고 하는 피부과는 걸러야하나요?ㅠㅠ
똘복 : 허허 총각의사선생 참허게 생겼네
your Z : 눈썹 쪽과 입주변 미간 쪽에 모공이 부푼?뭐가 곧 올라오게 보이면 모낭염일까요?
이콩콩콩 : 모낭염 항생제 바꿔서 몇주째 먹고있는데 안 나으면 어떻게 하나요?ㅠ

※ 의사인 제가 모낭염을 극복한 노하우ㅣ원인을 제대로 알아야 한다ㅣ모낭염학 개론ㅣ원인, 치료ㅣ(지루성피부염, 염증, 탈모, 항생제연고, 여드름, 두피가려움, 습진, 홍조)

* 카페) https://cafe.naver.com/dragondr

항생제를 먹을 때만 괜찮고, 약을 끊으면 다시 올라오는 지긋지긋한 모낭염. 원인을 '제대로 알아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이 영상을 보시기 전에 지루성피부염1부, 2부를 먼저 보시면 훨씬 큰 도움이 됩니다.

저 역시 학창시절 지루성피부염을 앓으면서(?) 모낭염도 항상 함께 달고 다녔는데요, 오늘은 이 모낭염의 원인, 치료법에 대해서 이야기합니다.
오늘은 기본적인, 의학적 치료법과 관리법에 대한 영상입니다.
다음 영상에서는 일상적인 관리법에 더 초점을 맞추어 이야기합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이해가 안 되시는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비즈니스 문의 : yong_dr@naver.com




#모낭염 #원인을제대로알아야 #치료됩니다
용닥터 : 여드름, 모낭염이 악화되는 흔한 이유
>>


여드름, 모낭염 패치, 올바른 사용법


단답형이 아닌 질문은 카페 상담게시판, 약물게시판에서 받고 있습니다 :)
http://cafe.naver.com/dragondr

영상에서 말씀드린 항생연고가 듣지 않으면 크레오신티, 아크네신을 발라보세요 :)
자주너프 : 잘생긴거 실화냐
김성찬 : 예전에 병원에서 땀을 많이 흘려서 말레세지아가 과증식해서 생겼다는데 곧 군대 가는데 군대에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금도 운동오래하면 올라오는데..
정고은 : 안녕하세요 두피에 독발성 모낭염을 앓고 있어 구글 검색을 하다 선생님의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독발성 모낭염이 흔하지 않아서인지 자료도 많이 없고 치료법이라든지 아님 이 병을 앓는 분을 보는것도 너무 쉽지 않구요
하루하루 모낭염 부위가 더 커질까 노심초사하며 살고있는데 혹시 독발성 모낭염에 대한 영상도 부탁드려도 될까요 아님 알고 계신 정보라도 댓글로 부탁드려도 될까요 정말 너무너무 절실해서 처음으로 유튜브에 댓글까지 남겨봅니다..
제발 꼭 부탁드리겠습니다...ㅜㅜ
박민규 : 지루성에 비판텐 연고 어떤가요??
갑돌이 : 저는. 변비가 있는데 변오럇동안. 못보거나 장트러블 생길때
마다. 입술밑에 염증 엄청나요ㅠ
어떻게 개선할수잇죠?ㅠ
유니크 : 모낭염은 음식과 관련 있나요? 예를 들어 기름진 음식을 먹으면 악화 요인이 되나요?
내새끼들사랑해 : 이야기 들어보니까 내가 모낭염인데 피부과가니까 여드름이라고 하던데...ㅡㅡ 의사라고 다 알진 안나봐요...
뀨혜영 : 모낭염때문에 거의 일년 고생중이에요....안없어져요... 모낭염이 올라왔다가 어느순간 들어가서 없어요 그러다가 또 한두개씩 올라오다가 번지고....후.... 제가 항생제가 안맞나봐요 항생제 약을 먹거나 항생제 연고를 바르면 더 가려워 죽겠고 자고일어나면 가라앉지않고 더 번져있어요 .... 진짜 엄청 알아보고 있는데 다 항생제 추천만 있더라고요 ...어쩌면 좋을까요...
뿡 : 바이독시정하고 메디락디에스장용캡슐 먹고 있는데 한번씩 속이 매스껍더라구요ㅠㅠ 이럴땐 중단 해야하나요?

SUB)모낭염과 연고 관련 가장 많았던 질문에 답해요!! (모낭염 여드름 구분하는 방법)

* 이 영상은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incworld
E-mail : altmah77@naver.com
매주 "금요일" 저녁 유튜브에서 라이브 진행하고 있어요?

¤인씨 브이로그만 올라오는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WVL...

-------------------------------------

울비탐찌들 안녕 :)

오늘은 여러분들이 저어어어엉말 많이

질문을 주셨던 모낭염 관련 큐엔에이

특집 영상을 들고왔습니다!!

어떻게 모낭염과 여드름을 구분하는지

그리고 모낭염 연고(에스로반,베아로반)에 대해서도

질문이 정말 많았었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가장 많았던 질문을 콕콕 찝어서

함께 얘기나눠보는 영상을 준비해봤어요

저처럼 여드름뿐만아니라 모낭염도 함께 있어서

고생하시는 비탐찌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영상에서 언급한 연고 제품들)

에스로반 연고
베아로반 연고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3,000원에 구매했어요!
✔무피로신계 항생제 연고
(기재되어있는 사용방법 꼭 지켜서 사용해야합니다)
✔여드름 스팟케어용으로 매일 사용해주는 제품 아니에요❌
(저는 모낭염이 정말 너무 번져서 아무것도 효과가 없을때 비상약 개념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여드름 데일리케어 제품으로는 티트리100오일/큐아크네/아크로패스/클리어틴외용액2% 등등 추천해요
(몇개 안난 모낭염은 티트리100오일만으로 효과 보고있어요)
✔모낭염 원인 : 속에서 나는 여드름과는 달리 피부 겉에서 속으로 세균에 의해 모낭에 염증이 발생한 질환이라 청결이 넘넘 중요해요(핸드폰이나 안경 알콜스왑 소독/베개피/약산성클렌징폼/유수분밸런스 맞춰주기/생활패턴/수면개선)

-------------------------------------

¤ 추천 영상 ¤

1. 심한 여드름 없앨수 있었던 모든 방법 총정리편!!


2. 피부가 제일 창피한 나
처음으로 메이크업과 마스크를 쓰지않고 나가봤다


3. 여드름 났을때 압출 방법, 여드름 종류별로 다 소개해요!!


4. 한번도 보여드린적 없었던 과거 피부사진+여드름 스토리


5. 환절기 뒤집힌 피부 2주만에 되살린 방법



¤ Who is 인씨?
여드름 컴플렉스를 갖고 있지만,
꾸미는것도 좋아하는 뷰티유튜버에요 :)
I have many pimples, but I also like to makeup
뷰드름 유튜버 인씨 : ⬇️모낭염 1탄 영상⬇️

0:33 사용전 당부사항
1:32 여드름, 모낭염 어떻게 구별하나요?
5:37 연고는 모낭염을 짜고 발라야 하나요 농위에 그대로 바르면 되나요?
6:56 모낭염은 아닌것 같은데 여드름도 가려울수 있나요?
8:12 모낭염인줄 알고 연고를 발랐는데 여드름이면 어떻게 되나요?
9:19 스킨케어는 무조건 안하고 연고를 발라야 되나요?
10:31 같은 부위에 연고를 10일간 사용하면 그이후에는 버려야 하나요?
12:45 연고를 바르면 너무 심하게 가려운데 계속 사용해도 괜찮나요?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3,000원에 구매했어요!
✔무피로신계 항생제 연고
(기재되어있는 사용방법 꼭 지켜서 사용해야합니다)
✔여드름 스팟케어용으로 매일 사용해주는 제품 아니에요❌ (저는 모낭염이 정말 너무 번져서 아무것도 효과가 없을때 비상약 개념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여드름 데일리케어 제품으로는 티트리100오일/큐아크네/아크로패스/클리어틴외용액2% 등등 추천해요 (몇개 안난 모낭염은 티트리100오일만으로 효과 보고있어요)
✔모낭염 원인 : 속에서 나는 여드름과는 달리 피부 겉에서 속으로 세균에 의해 모낭에 염증이 발생한 질환이라 청결이 넘넘 중요해요
✔신경써줘야 할것들 : 핸드폰이나 안경 알콜스왑 소독/베개피/약산성클렌징폼/유수분밸런스 맞춰주기/생활패턴/수면개선)
sellbe Su : 붉은 여드름엔 뭐발라야해요??베아로반3일째 바르고있는데 효과가 안보여욮
안나ANNAK : 언니 영상 보고 이마 좁쌀때매 엄청 스트레스 받았었는데 ㅂㅔ아로반 발랐더니 이틀만에 확 줄었어욤 고마워요 언니!!!!!!!
김애옹 : 모낭염 구분하는법: 가까이서 잘보면 작은 까만점이있는데 그게 같이 있고 간지러우면 100%임
쩌예옄! : 언니ㅜㅜㅜ왼쪽 볼은 조금 나아졌는데 오른쪽은 아직 빨갛고 나아지지도 않아요ㅜㅜ 이게 무슨 상황인걸까요..?
윤대섭 : 인씨님 저도 모낭염으로 고생하고있는데 혹시 클리어틴도 효과있나요? ㅠㅠ
개구라반찬 : 언니 이마 끝라인쪽에 계속 좁쌀같은 짜잘한 여드름이 나는데 어떡할까요 ㅠ
쪙가 : 에스로반 어제 바르고 잤는데 입주변에 두두두두 뭔가 심하게 났어요ㅠㅠㅠㅠ 그리고 가려움은 전혀 느끼지 못했어요
-그럴 수 있어 : 아흑 이틀짼데 간지러워 죽겟어야ㅜㅜㅜㅠㅠ
피츄 : 베아로반 3일째 바르는데 나아지긴 커녕 더 번지는것같고 연고바르면 너무 가려워요 ㅠㅠㅠㅠ 어떡하죠퓨ㅠㅠㅠ

... 

#모낭염증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9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ravelrm.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